본문 바로가기

즐거운 일상

ALLEN&HEATH GLD-80

 ALLEN&HEATH...

 

GLD-80...

 

이쁘게 생겼지요~

 

 

더 이쁜기능 하나 소개합니다..

 

 

ALLEN&HEATH GLD-80...

 

숨겨진 기능..

 

.

 

.

 

.

 

.

 

.

 

.

 

.

 

.

 

.

 

.

 

.

 

.

 

.

 

.

 

.

 

.

 

.

 

.

 

.

 

 

무려 한글지원...

 

 

일본어도 없습니다..

 

대박입니다.ㅎㅎㅎㅎ

 

 

 

신기하네요

 

한글로 표시하기 어려운단어는 영어지만...

 

대체적으로 한글적용되어있네요..ㅎㅎ

 

전페보기 프리앰프 게이트 인서트 딜레이 라우팅....

 

ㅎㅎㅎ

 

어르신들이 접근하기 더 쉬울까요?^^

 

담에 뵈요^^